선교사



 

 




온 세계에 흩어져 하나님의 사명을 강당하시는 KPM소속 모든 선교사님들께 주님의 은혜와 위로가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비록 선교사들은 육체적으로는 타국에서 참으로 나그네와 같은 삶을 살지만 우리 모두는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은 사역자들입니다.

세계선교사회는 온 세계 KPM선교사들이 맡겨진 사명을 잘 감당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일에 힘을 하나로 모으면 좋겠습니다.


1. 무엇보다 KPM선교사들이 기도로 하나 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신 세계선교사회 소속 선교사들은 전 세계 52개 나라에 흩어져 있다.  비록 선교사들이 온 세계에 흩어져 서로 자주 만나기는 못하지만은 하나의 가족들임을 느낄 수 있도록 서로 기도 가운데 만나면 좋겠습니다. 

  

2. 어려움이 있는 선교사들을 서로 돕는 선교사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 선교사들이 오랫동안 기후, 음식. 열악한 환경, 사역의 스트레스등으로 각종 질병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KPMF는 멤버케어원과 협력하여 어려움에 있는 멤버들을 돕는 일에 최선을 다하려고 합니다.


3. 선교사회는 이사회. 선교본부, 후원교회 협의회등과 유기적 관계를 잘 맺어 선교사들의 뜻이 선교정책에 잘 반영되는 일에 최선을 다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본부에서는 선교효율성을 위하여 전 세계 선교지역을 12지역으로 나누는 행정개편을 하였다. 따라서 12지역의 대표들과 선교본부. 이사회 그리고 후원교회 협의회와 유기적 관계를 맺어 선교정책를 펼칠 때 전체선교사들의 뜻이 잘 반영될 수 있도록 하면 좋겠습니다.


4.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선교환경에 적응하기위하여 정보들을 서로 나누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맞이할 4차 산업혁명은 우리가 한 번도 가보지 않은 전혀 새로운 선교환경을 만들 것입니다. 만일 우리가 이 물결을  거부할 수 없다면 잘 활용하는 방안을 잘 찾아야 할 것입니다. 새로운 산업혁명이 선교혁명으로 이어져서 이제까지 존재하는 복음증거의 장벽들을 허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기 위해 우리 KPMF도 계속 연구하며, 다른 선교단체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나누는 기회들을 만들어 나가면 좋겠습니다.

 

5. 이모든 것 보다 선교사들이 선교현지에서 복음의 열정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나가는 행복한 선교사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우리선교사회는 자녀들까지 합하여 1,000여명의 식구들이 KPMF 에 속하여 있습니다. 부족한 사람이 회장이 되어 한 없이 어깨가 무겁지만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2020년에는 전 세계 선교사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선교대회와 선교사대회가 있습니다. 선교본부와 협력하여 잘 준비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드리며, 이경근 드림.




























HOME > 선교사 > 선교사회
선교사회